[채용] 한국섬유산업연합회 사무업무지원 직원 채용(계약직)
공지일시: 2024-05-31 16:23:21
□ 자격요건
ㅇ 학력 : 대졸(4년제) 이상(졸업예정자 가능)
* `24년 6월 입사 가능자
ㅇ 경력 : 무관(신입 포함)
□ 담당업무
ㅇ 인력양성 및 교육훈련사업 관련 업무, 기타 사무업무 지원
* 한국섬유산업연합회 섬유패션아카데미실 2명
□ 근무조건
ㅇ 근무형태 : 계약직 23개월(11개월 근무 후 평가를 거쳐 12개월 연장)
- 급여 및 복리후생은 연합회 내규에 따름
* 4대보험 가입, 성과급, 건강검진, 선택적 복리후생 등
ㅇ 근무시간 : 주 5일, 09:00∼18:00
ㅇ 근무지역 :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18(대치동) 섬유센터(2호선 삼성역 200m)
□ 전형절차
ㅇ 서류전형 – 면접 – 최종합격
□ 우대사항
ㅇ 섬유패션 관련학과 전공자
ㅇ 정부지원 인력양성 및 교육훈련사업 경험자
ㅇ 보훈대상자
□ 지원서 접수
ㅇ 접수기간 : `24년 6월 9일 (일) 24:00까지
ㅇ 접수방법 : 사람인/잡코리아 채용사이트를 통해 제출
- 사람인 : https://www.saramin.co.kr/zf_user/jobs/view?rec_idx=48300851&view_type=etc&ref=recruit_manage
- 잡코리아 : https://www.jobkorea.co.kr/Recruit/GI_Read/44800352?Oem_Code=C1
□ 유의사항
ㅇ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, 개별연락 예정(면접일 : 6.11(화) 또는 6.12(수))